JW메리어트 호텔 서울 X 산타 마리아 노벨라
21.03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X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지아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 8층 '더 라운지'가 봄을 맞아 프리지아를 테마로 수제 제작한 '프리지아 애프터눈 티 세트', 프리지아 꽃 테마로 디자인 된 디저트 9종이 제공된다.
21.02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X 산타마리아노벨라 '콜라보 패키지'
◆ 봄의 향기와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스프링 인 블룸 패키지'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지아 꽃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고체 형태의 방향제 '타볼레테 디 세라 프로퓨마테 프리지아 왁스 타블렛 세트(4만2000원 상당)'와 '이드랄리아 라인의 스킨케어 샘플 4종'이 선물로 준비된다.
또한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들이 프리지아 꽃을 테마로 손수 만들어 완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가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베스트셀러 향수 3종을 시향할 수 있도록 객실 내에 비치해둘 예정이다.
◆ 그리핀 스위트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에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바뇨쉬우마 프리지아 바디 워시'(정품 50ml/5만9000원 상당)이 추가 증정된다.
◆ 7층에 위치한 모보 바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프리지아 및 로즈 가데니아 향을 테마로 만든 메뉴를 선보인다.
400주년 기념행사 (신라호텔 영빈관)
12.11
◆ 산타마리아노벨라 창립 400주년을 기념하여 400주년 기념 행사가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렸다.
◆ 400주년 기념 행사에서는 품위 있는 가운데 에너지를 잠재한 서울의 이미지를 담은 향수 '알바 디 서울(Alba di Seoul 서울의 새벽)이 첫 선을 보인다.
◆ 산타마리아노벨라에서 특정지역의 이름을 딴 향수를 출시하는 것은 쿠바, 교토, 피렌체, 시칠리아에 이어 이번이 다섯쨰
참조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콜라보 패키지 선봬
참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리지아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브랜드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마케팅 / 아쿠아 다 파르마(ACQUA DI PARMA) (0) | 2021.10.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