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날지도/전시

서울 / 을지로 향수브랜드 포인트투파이브세컨드 전시

leejackaya 2022. 7. 3. 17:09
728x90
반응형

 

 

 

 

 

 

포인투파이브세컨드(025s)

NOSTALGIC TIMELINE

향을 통해 마주하는 나의 시간에 대한 이야기

관점의 전환을 통해 시간을 상대적으로 인식하는 긍정적인 태도로 나의 소중한 타임라인을 만들어갑니다. 소중한 경험과 감정을 포착한 순간의 향을 통해 마주하는 나의 시간을 이야기하는 Total Scent Brand입니다.

 

 

RELATIVITY OF TIME

향을 통해 마주하는 나의 시간에 대한 이야기. 관점의 전환을절대적인 개념의 시간을 나의 관점에 따라 활용하는 시간의 상대성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시간이라는 절대적인 가치는 나의 관점에 따라 주관적이자 상대적인 가치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하염없이 흘러가는 아쉬운 가치로서 여기는 것이 아닌 한정된 시간을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활용하는 태도를 인식합니다.

 

 

CAPTURED MOMENTS

나의 소중한 경험의 감정을 포착한 순간의 향

 

시간과 장소, 계절과 온도, 누군가와의 관계 등 어느 한 순간을 포착한 감정을 향을 통해 표현합니다. 향을 인지하는 0.25초 찰나의 순간을 통해 내가 원하는 순간의 나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025s.official

 

 

-

 

 

포인투파이브세컨드 참여형 전시 'Flash : 섬광 ' 

[밍코 vlog] 을지로 전시회 | 포인트투파이브세컨드 전시

포인트투파이브세컨드(025S)는 소중한 경험과 감정을 포착한 순간의 향을 통해 마주한 '나의 시간'을 이야기하는 토탈 센트 브랜드다이번 전시는 을지로 엔에이갤러리에서 선보이는 포인트투파이브세컨드(025S)의 첫번째 전시로 주제는 FLASH : 섬광 - VAGUE MEMORY TO CLEAR MOMENT

 

순간적으로 반짝이는 섬광처럼, 자신의 타임라인 속 희미한 기억들은 향을 통해 불현듯 스치며 떠오른다. 시간과 장소, 계절과 온도 등 소중한 감각의 순간들은 찰나의 섬광 속에 기록되며 우리가 향을 인지하는 0.25초 사이, 어딘가 숨어있던 감정의 기억들이 선명히 펼쳐질 예정이다.

 

포인트투파이브세컨드는 이 전시는 우리 모두에게 동일하게 주어진 '시간'이라는 가치를 감각적으로 탐색하며 긍정적인 관점으로 수용하고 소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전시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예약하는 경우, 타임코드에 해당하는 서랍을 직접 열쇠로 열어 그 속에 담긴 오브제를 가져갈 수 있다. 또한 향수 50ml 4종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포인트투파이브세컨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장소 N/A 갤러리(엔에이갤러리:서울 중구 창경궁로5 27)

기간 6/12-7/3, Mon-Sun, 12:00-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