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날지도

향기날지도 / 광명 오감마케팅을 선보이는 AK플라자

leejackaya 2021. 10. 24. 11:12
728x90
반응형

오감 마케팅을 선보이는, AK플라자

 

시그니처 향을 활용하여 고객의 후각을 자극하는 향기마케팅에 나서는 AK플라자 광명점은 오는 29일 오픈한다.

 

 

 

 AK플라자 광명점 

도심 속 작은 숲을 표현한 AK광명점의 '어반 그로브' 테마에 맞춰 쇼핑 공간의 곳곳에 '모닝 스플래시'향기를 입힌다. '모닝 스플래시'향기는 그린계열의 향으로 신선한 바람과 싱그러운 식물의 이미지를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AK플라자 홍대점

'취향 셀렉샵'을 테마로 재단장한 AK플라자 홍대점.

1층은 빠른 템포의 재즈풍과 뉴잭스윙 음악을 선별해 고급스러운 라운지 분위기를 연출했다.

5층은 키덜트 전문 특화층으로 인기 애니매이션인 '주술회전' 및 '원피스'의 주제곡을 송출한다.

 

 

 

 

 

AK플라자 관계자

"향기와 소리를 통해 오직 오프라인 쇼핑 공간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오감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단순한 쇼핑을 넘어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

 

 

 

 

얼어붙은 오프라인 소비시장과 늘어나고있는 대형쇼핑공간은 오감마케팅 중 하나인 향기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붙잡으려 한다.

 

 

 

 

 

 

 

 

 

 AK플라자  향기 굿즈  - 향기마케팅  

AK플라자를 대표하는 커피숍 '카페 드 마티네'에서 자체 제작한 향기굿즈 판매로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

향기마케팅은 효과적인 감성 마케팅으로 활용되어 왔으며, 브랜드 매출에도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향기공방 '페일블루닷'과 협업하여 제작된 향기는 유럽의 낭만적인 아침 햇살을 모티브로 한 그린 타입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참조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101208253857821 

참조 https://star.mt.co.kr/stview.php?no=20210218120220028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