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틈

동탄 카페_동탄 롯데백화점 누데이크

leejackaya 2022. 2. 7. 22:57
728x90
반응형

동탄 롯데백화점에 입점되어있는 누데이크

백화점 2층 또는 1층에서 건너갈 수 있다.

 

 

 

롯데백화점 1층

버버리와 에이트스퀘어 중간 문 → 젠틀몬스터

 

 

 

롯데백화점 2층

조말론과 샤넬 중간 문 → 누데이크

 

 

 

2월 5일 토요일 오후4시

80%정도는 자리가 차있었지만 적어도 세자리 정도는 있었기때문에 앉고싶은 자리가 생긴다.

하나의 작품, 오브제처럼 보이는 베이커리. 선뜻 고르기는 어렵지만 세바퀴 정도 돌다보면 먹고싶은게 생긴다.

 

 

 

18. CHOUX CAN 슈켄 (12,000원)

놀랍게도 내가 고른 케이크. 캔 모양의 슈 속에 옥수수 크림과 캐러멜 소스가 담긴 고소하고 달콤한 케이크. 이렇게 보니 최근에 출시된 장인정신이 담겨있던 탬버린즈 캔들이 생각난다. 사실 옥수수빵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동탄 누데이크에서는 왼쪽사진보다도 더 찌그러진 쉐입이 독특해서 골랐었는데 막상 시키고 보니 우뚝 서있어서 당황스러운건 잠시.

 

 

 

 

 

옥수수 털어보리기

 

 

 

 

 

잘 털어서 당황한 해달오빠의 모습. 또는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는 해달오빠의 모습. 그냥 정말 케이크 설명대로 캔 모양의 슈 속에 옥수수 크림과 캐러멜 소스가 담긴 고소하고 달콤한 케이크였고, "슈"라는 걸 못본것 내잘못이 크다.

이럴슈가.

 

 

누데이크 친환경 패키지

옥수수를 털기 전 우리의 눈에 들어온 슈레기. 누구를 위한 명함인지 모르겠는 명함 1장이 들어있는 펄프패키지. 그리고 나이프의 재생비닐패키지. 언뜻보면 친환경적이어 보일 수 있겠지만 명함은 명함 그대로. 나이프는 1개씩만 주면 되지요. 사람 심리가 저렇게 펄프에 들어있으면 가져오고싶고, 궁금하고, 열어보게 되죠. 그리고 별 내용이 없다는 걸 알고 버리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