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틈

용인 기흥 레스토랑_엘리펀트 빌리지(ELEPHANT VILLAelephant village)

leejackaya 2022. 2. 13. 14:30
728x90
반응형

자주 찾게되는 용인 레스토랑. 엘리펀트 빌리지

집에서 7분거리에 위치한 레스토랑. 매력적인 부분이 너무 많은 곳이다. 통창과 높은 층고의 넓은 공간감, 큰 스크린에서 나오는 영상의 무드, 음식의 가격과 맛, 부족하지 않은 주차공간. 늘 한결같은 만족감을 얻기때문에 자주 가는 레스토랑이다.

 

 

 

 

 

분위기를 더하는 샹들리에, 대형 스크린

높은 층고에서 떨어지는 샹들리에의 노란 조명은 따뜻한 무드를 주기때문에 겨울에 더 돋보이는 것 같다. 대형스크린에서 나오는 온스테이지 느낌의 영상.

 

 

 

 

 

예약 불가

집근처에 어버이날 식사할 곳을 찾고있었는데 대부분이 이미 예약이 마감이였다. 그러다 찾게된 엘리펀트빌리지였고 예약은 불가하지만 그렇기때문에 더 사람이 적을거라고 생각하고 가보게되었다.

다행히 5분정도의 웨이팅 후 안게되었고 부모님 기준 대형 스크린을 뒤로하고 앞쪽에는 통창으로 되어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좌석

 

 

 

 

리코타치즈&루꼴라 샐러드

새우크림 파스타

샥슈카 바게트빵과 함께 나오는 샥슈카

척아이롤스테이크

 

엘리펀트빌리지에 갈때마다 항상 스테이크를 주문하게된다. 스테이크 뿐만아니라 가니쉬도 너무나 맛있는 가성비좋은 용인 레스토랑이다. 한번은 꼭 가봐야하는 엘리펀트빌리지. 아니 두번 가 세번 가 !!!

 

 

 

맛있게 먹고, 어버이날 기념으로 나의 남자친구 존재를 고백했다. 그날 이후 해달오빠와 자주가게되는 곳.

 

맛있어하는 표정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매번 아주 맛있게 먹는걸보면 맛있어하는걸로♥

 

 

 

 

 

반응형